LOGIN ENGLISH
회사소개
구성원소개
전문역량
IP1번가
NEWS
오시는 길
닫기

홈페이지 방문을 환영합니다

안녕하십니까

(주)에스와이피(SYP)/ 에스와이피특허법률사무소의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에스와이피는 특허/실용신안/디자인/상표에 대한 국내외 출원 및 등록, 심판 소송업무를 비롯하여 선행기술조사, 표준특허 창출, 특허동향조사, R&D전략수립 등 다양한 기술정보서비스 및 지식재산(IP) 권리화 관련 토탈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산업통상자원부에서 지정한 기술평가기관, 사업화전문회사, 기술거래기관으로서 지식재산권이 상용화에 성공될 수 있도록 우수 IP 발굴, 국내외 기술마케팅, 기술가치평가, 비즈니스모델(BM) 개발, 사업화전략수립, 연구소기업 설립, 기술이전사후관리, 기술사업화 촉진을 위한 비즈니스협력 네트워크 구축 등 IP 활용지원업무를 활발히 수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주)에스와이피는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지정한 엑셀러레이터로서 창업 초기회사와 인재를 발굴해 투자할 뿐만 아니라 이들이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실전 창업교육과 전문 멘토링 지원을 통해 초기기업들을 대상으로 창업보육 기능은 물론 재무적 투자, 홍보 등 전반에 대한 마중물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주)에스와이피는 고객의 소중한 아이디어가 지식재산권을 통해 강력히 보호됨과 동시에 산업계에 활용 및 확산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식회사 에스와이피 대표 홍성욱, 심경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