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회사소개
구성원소개
전문역량
IP1번가
NEWS
오시는 길
닫기

SYP NEWS

베트남 하노이 무역사절단 참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조회 115회 작성일 19-09-27 11:50

()SYP중소벤처기업부, 충북도가 공동 주최하고 충북지식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지역특화산업육성사업(R&D)’의 일환으로 베트남 하노이 무역사절단에 참여하였습니다.

참가기업 중 ()대성환경ENG(대표이사 고학윤)는 베트남 하이즈엉의 다이안공단과 투자 및 사업화 활성화를 위한 300만달러 규모의 협약을 체결하였고 본 계약을 통해 다이안공단이 진행하는 관련사업의 우선 협상 대상기업으로 지정되고, 법인설립 및 사업화 지원을 받게 되었습니다. 대성환경ENG는 또 다이안공단과 지속적인 협력을 바탕으로 베트남 하이즈엉 지역 내 식품공단을 신규로 구축함에 있어 400만달러 규모의 폐수종말처리시설 설치계약을 이끌어 냈습니다.


또한 무역사절단은 다이안 공단 방문에 이어 25일 하노이 그랜드플라자호텔에서 한국-베트남 수출상담회를 개최하였고, ()참선진녹즙, ()동연, ()네오세미텍, 중앙미생물연구소, 3D피아, 사슴클러스터 농업회사법인, 대성환경ENG 7개 충북기업이 참여해베트남 현지 30개사와 43건의 상담을 수행했습니다. 특히 사슴클러스터 농업회사법인 베트남 식품유통업체인 Bay Group120만 달러 규모의 계약체결을 확약했고 동연은 베트남 산업장비 생산유통업체인 Kieu An과 수출업무협약을 체결하고 10월 중순 충북방문을 약속하는 등 180만달러 규모의 수출상담과 10건의 수출업무협약이 체결되는 성과를 거뒀습니다.

 

*담당자 : 기술사업화 2팀 홍유성 차장(cjsfkr@sypip.com)